프레스경북

김천시시설관리공단-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서부지사, '전기설비 사고 예방' 업무협약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15:01]

김천시시설관리공단-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서부지사, '전기설비 사고 예방' 업무협약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4/23 [15:01]

▲ 김천시시설관리공단-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서부지사, '전기설비 사고 예방' 업무협약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2일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서부지사와 전기설비 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 내용은 ▲전기설비 사고 예방을 위한 주기적인 공단 시설물 전기안전진단 ▲전기설비 합동점검을 통한 취약점 보완 및 개선 ▲전기설비 안전관리에 대한 주기적인 교육 ▲전기안전관리에 관한 기술력 지원 ▲기타 홍보 활동에 대한 상호 협력에 대해 협약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전기안전 분야에서의 기술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기설비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와 안전 관리체계의 구축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잠재적 사고를 조기 발견하여 조치함과 동시에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의 시설물 관리자 및 작업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여 안전한 작업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재광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전기안전관리 전문기관과의 협업체계를 구축해 공단의 전기재해 예방 강화와 안전관리를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시민분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