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제2회 경산야생화연구회 봄꽃 작품전시회 개최 익숙하지만, ‘소소한’ 야생화의 매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5월 4일부터 3일간,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2:42]

제2회 경산야생화연구회 봄꽃 작품전시회 개최 익숙하지만, ‘소소한’ 야생화의 매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5월 4일부터 3일간,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5/02 [12:42]

▲ 제2회 경산야생화연구회 봄꽃 작품전시회 개최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경산시 야생화연구회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제2회 경산야생화연구회 봄꽃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우리 꽃 야생화의 매력을 많은 분과 함께 나누고 일상생활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야생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2023년 5월 처음 시작돼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삼성현역사문화공원을 찾은 가족들과 많은 도시민에게 봄 야생화의 은은한 아름다움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에도 봄꽃이 가장 화사한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경산야생화연구회원 25명의 정성스레 키운 작품 150여 점을 전시해 지난해보다 한 단계 더 성숙한 작품으로 관람객에게 야생화 특유의 은은함과 소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경산시 야생화연구회 이영숙 회장은 야생화 전시회를 위해 힘써준 경산시와 농업기술센터에 고마움을 전하며 "야생화의 봄꽃이 가장 아름다운 5월을 맞아, 소소한 매력의 야생화에 관심 있는 여러분께‘야생화 봄꽃 전시회’에 초대한다”고 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이번 야생화 봄꽃 전시회를 통해 경산시민은 물론 도시민들이 소소한 매력의 우리 꽃 야생화가 일상생활 속에서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