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 업무협약 체결

청소년 창의적 역량 강화위한 4차 산업과 멀티미디어 분야의 상호협력 약속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5:19]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 업무협약 체결

청소년 창의적 역량 강화위한 4차 산업과 멀티미디어 분야의 상호협력 약속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0/15 [15:19]

▲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과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2일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창의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과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2일 청소년들의 창의적 역량 강화를 위해 4차 산업과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청소년들에게 4차 산업 혁명 관련 기술 교육과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미래 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적 역량과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배양을 목표로 한다.

유성재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청소년들이 4차 산업 관련과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번 협약으로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과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청소년들이 미래 사회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