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2024 울진군‘1박 2일 함께 인연캠프’ 커플 7쌍 매칭으로 성료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3:38]

2024 울진군‘1박 2일 함께 인연캠프’ 커플 7쌍 매칭으로 성료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0/22 [13:38]

▲ 2024 울진군‘1박 2일 함께 인연캠프’ 커플 7쌍 매칭으로 성료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울진군은 지난 주말 구산캠핑장을 포함한 울진군 일원에서 펼쳐진 ‘1박 2일 함께 인연캠프’에서 최종 7쌍의 커플을 매칭시키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하다는 청년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군에서 직접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0명의 대상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우천으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커플볼링 대회,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탑승 등으로 변경하여 참가자들의 안전에 유의했다.

참가자들의 공개 매칭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매칭 카드를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건네는 방식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일대일 매칭 토크 시간을 충분히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도록 도왔다. 더불어 에코백과 힐링파우치 만들기, 커플 볼링대회, 해안스카이레일 탑승,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체험 거리를 제공한 결과 행사 종료 후 이루어진 만족도 조사에서 참가자의 96%가 ‘아주 만족’을 선택하는 성과를 보여줬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앞으로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한 가지 방안으로 청춘남녀 만남 행사를 다채롭게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자 만족도 조사에서 제기된 ‘연령대 분리 진행’ 등과 같은 요구사항을 향후 행사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11월에 예정되어있는 2, 3차 만남 행사도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