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경상북도족구협회, 안동시족구협회 발달장애인 거주시설 '예다움'에 쌀 600kg 후원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07:24]

경상북도족구협회, 안동시족구협회 발달장애인 거주시설 '예다움'에 쌀 600kg 후원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1/15 [07:24]

▲ 경상북도족구협회, 안동시족구협회 발달장애인 거주시설 '예다움'에 쌀 600kg 후원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경상북도족구협회와 안동시족구협회는 11월 10일 개최된 제22회 경상북도협회장기 족구대회에서 사회복지법인 애명의 산하시설인 ‘예다움’에 쌀 600kg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안동시족구협회는 5년째 시민리그 시상금 및 상품을 예다움에 꾸준히 기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족구협회 소속 족구인들도 예다움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경상북도족구협회 오승택 회장은 “장애인의 일상생활 영위 및 자립을 위해 부단히 애써주시는 예다움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매서운 추위가 다가오고 있는데, 협회의 후원으로 예다움의 가족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동시족구협회 김광호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을 돌아보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금남 예다움 원장은 “장애인 가족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경상북도족구협회와 안동시족구협회에 감사드린다”며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후원품을 가치 있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