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경주시청년센터,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위해 커피차 이벤트 가져

선덕여중, 경주고 앞에서 수능 마친 수험생과 학부모 응원해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0:37]

경주시청년센터,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위해 커피차 이벤트 가져

선덕여중, 경주고 앞에서 수능 마친 수험생과 학부모 응원해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1/18 [10:37]

▲ 경주시청년센터에서에서 지난 14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장인 선덕여자중학교 앞에서 커피차를 운영하고 있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경주시청년센터에서는 지난 14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당일 선덕여자중학교, 경주고등학교 앞에서 커피차를 운영하며 수험생을 응원했다.

이번 커피차 행사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과 그들을 지켜봐 온 학부모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경주시청년센터는 수험생을 배려하기 위해 직원 근무 시간을 조정했으며, 늦은 시간까지 시험을 마치고 시험장을 떠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따뜻한 커피와 각종 음료를 제공했다.

또 수험생뿐만 아니라 불안한 마음으로 시험장 주변에서 기다리던 학부모들에게도 음료를 제공해 긴장과 피로를 덜어주었다.

학생들은 “예상하지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또는 “긴장감 넘쳤던 수능 시험을 마친 뒤 커피와 음료가 큰 위로가 됐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청년센터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그동안 쏟아온 노력이 헛되지 않기를 바라며, 이 작은 응원이 그들의 새로운 시작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년과 학생들이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청년센터에서는 지역 내 청년들을 위해 신혼부부 지원사업, 청년 창업 지원사업, 꿈이음 청춘카페, 꼼지락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