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 공모전 시상식 실시

또래상담 공모전, 포항중앙고 또래상담동아리 J-Counselor 최우수상 수상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5:24]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 공모전 시상식 실시

또래상담 공모전, 포항중앙고 또래상담동아리 J-Counselor 최우수상 수상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1/18 [15:24]

▲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포항시청소년수련관 꿈나래마당에서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 공모전 시상식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포항시청소년수련관 꿈나래마당에서 또래상담 청소년, 교사, 부모 130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4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 공모전 시상식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에는 16개교 147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포항중앙고등학교 또래상담동아리인 J-Counselor가 선정돼 포항시장상을 받았다.

우수상은 포항중앙여자고등학교, 포항제철초등학교가 각각 선정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상을 받았다. 포항여자고등학교, 포항대흥초등학교는 장려상에 선정되어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상을 받았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각 학교마다 운영되고 있는 또래상담자를 대상으로 한 공모전 개최로 또래 상담자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면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4년 ‘마음보듬, 마음성장터’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전화 1388, 청소년 상담, 또래 상담, 부모교육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포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