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문암리마을회, 영양동행버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온정의 손길 잇달아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11:41]

문암리마을회, 영양동행버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온정의 손길 잇달아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1/21 [11:41]

▲ 문암리마을회, 영양동행버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영양군 곳곳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잇달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21일 일월면 문암리 마을회는 마을에서 직접 농사지은 배추로 재료 손질부터 김칫소 양념 버무리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 마을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정성껏 담은 김치(5kg) 100상자를 저소득가구에 전달했다.

김동훈 문암리 이장은“마을 주민들과 함께 농사지은 배추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김치를 드시며 행복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주)영양동행버스에서도 김장철을 맞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김치(5kg) 20상자를 전달했다.

서병조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김치가 어려운 이웃의 식탁을 따뜻하게 해주는 온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효준 부군수는“기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문암리 마을회와 영양동행버스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며,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어려운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일월면 문암리마을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영양동행버스에서도 지난 7월 수해민 지원을 위한 물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