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경산시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2024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혈액 문제의 해결 및 인도주의 봉사활동 전개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4/26 [18:20]

경산시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2024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혈액 문제의 해결 및 인도주의 봉사활동 전개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4/26 [18:20]

▲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2024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는 26일 시청 주차장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청년회 주관으로 혈액 수급 안정화 및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김수진 바르게살기운동 청도군협의회장과 회원 10여 명도 헌혈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을 비롯한 많은 시민이 헌혈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안주현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청년회장은“ 짧은 시간이지만 가장 소중하고 가치 있는 헌혈 운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 ”고 했다.

손영우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장은“ 자발적으로 헌혈 봉사에 참여해 주신 시민들과 경산시 공무원에게 감사드린다. 바르게살기운동의 헌혈 캠페인이 헌혈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보탬이 돼 혈액 수급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저출산·고령화로 인해 혈액 공급 부족 문제가 장기간 고착화됨에 따라 혈액 부족난을 해소하기 위해 해마다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과 적극 동참해 주신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며“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시정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