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김천시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Happy togeher 클린데이

우리가 모두 개령면 환경지키미 입니다!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12:48]

김천시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Happy togeher 클린데이

우리가 모두 개령면 환경지키미 입니다!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7/09 [12:48]

▲ 김천시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Happy togeher 클린데이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나채효, 부녀회장 방규림)는 지난 7월 5일 광천리 부터 남전리 일대에서 'Happy together 클린데이' 청결 활동을 했다.

'Happy together 클린데이'는 2021년부터 개령면에서 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쾌적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이날 새마을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도로에 버려진 각종 생활 쓰레기와 무단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며 거리 정화 활동을 펼쳤다.

방규림 새마을부녀회장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 도로 위 쓰레기들로 인한 침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도로 청소를 했다. 바쁜 농번기임에도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한 개령면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임동환 개령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개령면 환경을 위해 클린데이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장마철에는 특히 담배꽁초나 각종 생활 쓰레기로 인해 빗물받이가 막혀 피해가 커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개령면 주민분들께서도 이런 내용을 양해하시고 침수 피해 방지와 환경보호를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