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봄 향기에 취하다

가장 자연적인! “건강 담은 착한 산채 꾸러미” 출시!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1:47]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봄 향기에 취하다

가장 자연적인! “건강 담은 착한 산채 꾸러미” 출시!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5/02 [11:47]

▲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봄 향기에 취하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영양군은 5월 1일부터 로컬푸드직매장에서 제19회 영양산나물축제를 맞이해 “건강 담은 착한 산채 꾸러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7월에 개장한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은 소비자 인식 제고 및 출하자 및 출하품목 확대, 제휴푸드 입점, 할인행사 등 다양한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무엇보다 싱싱하고 신선한 채소들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꾸러미상품은 제19회 산나물 축제 개최를 맞이하고 영양의 봄향기를 불어넣고자 기획했으며 산에서 직접 채취하고 건강한 마음과 정성으로 키운 산채로 구성됐다. 또한,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급변하는 기후변화를 지혜롭게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

“건강 담은 착한 산채 꾸러미”는 5월부터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더욱 신선하고 감칠맛 나는 산나물을 맛볼 수 있다. 귀하디 귀한 명이나물,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곰취나물, 산에서 직접 채취한 자연산 모듬나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착한송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가대표 영양 고춧가루와 선물 박스도 증정한다.

5월에는 영양군에서 봄향기를 마음껏 누리고 겨우내 지쳤던 기력도 회복해 보자.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에 출시하는 산채 꾸러미는 5월의 봄향기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가장 신선하고 감칠맛 나는 건강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출하자들과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출하 품목을 개발하여 지역 농축산물의 소비 촉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