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아빠와 불국사에 가을 소풍 다녀 왔어요… 경주시가족센터 아빠교실 프로그램 성료

9.21 자녀와 아버지 30명 불국사 탐방 행사 개최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9/27 [10:17]

아빠와 불국사에 가을 소풍 다녀 왔어요… 경주시가족센터 아빠교실 프로그램 성료

9.21 자녀와 아버지 30명 불국사 탐방 행사 개최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9/27 [10:17]

▲ 경주시가족센터 아빠교실 프로그램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경주시가족센터에서 지난 21일 불국사에서 진행한 우리동네 아빠교실인 불국사 탐방 프로그램이 성황리 열렸다.

우리동네 아빠교실은 남성 양육자를 위한 교육·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저출생 문제 해결과 남성이 육아의 능동적 주체로서 역할을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6 부터 13세 자녀와 아버지 30여 명이 참가해 문화재 탐방 시간으로 자녀와의 관계가 향상되는 좋은 시간을 보냈다.

현곡면에 거주하는 한 참가자는 “경주에 살지만 불국사에 대해 자세히 몰랐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불국사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돼 좋았다”라며 “자녀와 함께 참여해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은락 센터장은 “함께 키우며 함께 웃는 행복한 아빠 프로그램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경주시가족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가족센터는 온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통합서비스 제공으로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가족복지 실현을 위해 연중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