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특전동지회 영천지회 망정우로지공원 정화활동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0:57]

특전동지회 영천지회 망정우로지공원 정화활동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9/30 [10:57]

▲ 지난 29일 특전동지회 영천지회 회원들은 망정우로지공원에서 부유물 제거 및 환경정화 활동,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캠페인을 실시했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영천시는 지난 29일 특전동지회 영천지회(지회장 서병휘) 회원들이 망정우로지공원에서 부유물 제거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특전동지회 회원과 가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모터보트를 이용한 부유물 제거와 수중 쓰레기를 수거하는 작업을 실시했다.

이어 공원 내 쓰레기를 수거하고, 각종 오물 제거 작업을 함께 진행해 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기 좋은 깨끗하고 쾌적한 주변환경을 만들었다.

정화활동을 마치고는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에 대해 홍보하고, 회원들이 간절히 염원하고 있는 군부대 유치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서병휘 지회장은 “우리 지역의 소중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정화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망정우로지공원이 도심 내 시민들이 많이 찾고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정화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특전동지회 영천지회는 매년 망정우로지공원 내 저수지 정화활동과 깨끗한 도시공원 만들기에 열성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