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김천시립미술관 어린이날 '꼬마작가:물결놀이' 체험형교육프로그램 성료, 5분만에 매진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1:41]

김천시립미술관 어린이날 '꼬마작가:물결놀이' 체험형교육프로그램 성료, 5분만에 매진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5/08 [11:41]

▲ 김천시립미술관 어린이날 <꼬마작가:물결놀이> 체험형교육프로그램 성료, 5분만에 매진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김천시립미술관에서 열린 어린이날 교육프로그램 '꼬마작가 : 물결놀이'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꼬마작가 : 물결놀이' 교육프로그램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2회차 무료 운영했다.

이번 교육 행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예약 오픈 5분만에 2회차 모두 매진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꼬마작가 물결놀이는 물감의 유동성을 활용하여 조형물(토끼, 유니콘)에 붓고 흘리고 쓸어내리며 우연적으로 작품을 연출하는 푸어링(플루이드) 아트를 통해 추상미술기법을 배워보고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교육생들은 ‘기존에 배워보지 못했던 추상화 수업이라 새로웠고, 조형물을 작품으로 완성시켜 작품을 집에 장식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였다’고 응답했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이번 김천시립미술관 어린이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김천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을 대상으로 추상미술이론과 색감표현 등의 창의적 교육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김천시립미술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형 전시와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해 아이들의 창의성과 주도성 향상에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전시 내용은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