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문경시노인복지관 공연예술단 가을맞이 작은음악회 개최

가을 하늘을 수놓은 선배시민의 향연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0/30 [07:20]

문경시노인복지관 공연예술단 가을맞이 작은음악회 개최

가을 하늘을 수놓은 선배시민의 향연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0/30 [07:20]

▲ 문경시노인복지관 공연예술단 가을맞이 작은음악회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문경시 노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 공연예술단은 어르신들과 시민이 함께하는 『2024 문경시노인복지관 공연예술단 가을맞이 작은음악회』를 10월29일오후 3시 노인복지관 게이트볼장(잔디밭)에서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식전 공연 색소폰연주를 시작으로 생활체조반 장구반의 찬조공연, 하모니카, 가요, 아코디언, 민요, 한국무용 등 다양한 악기와 노래, 춤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지역 어르신들게 열정 넘치는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문경시 노인복지관 공연예술단은 2011년 2월 창단과 함께 지금까지 27명의 단원들이 정기적인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문경시 관내 요양시설에서 매달 공연봉사 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이세환 공연예술단장은 “오늘 오신 어르신들이 공연을 즐기시는 모습을 보면서 공연예술단 모두가 더 행복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면서 웃음이 넘치는 문경 만들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노인복지관을 통해 배우고 익힌 것을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선배 시민분들께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노인복지관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노년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