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2024년 울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동행, 행복나들이”실시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1/01 [15:06]

2024년 울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동행, 행복나들이”실시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1/01 [15:06]

▲ 2024년 울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울릉읍은 10월 30일 수요일 울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동일·정윤태) 주관으로 울릉읍 관내 어르신 20명을 모시고“동행, 행복나들이”를 다녀왔다.

“ 동행, 행복나들이”사업은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문화의 접근이 다소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지역문화 탐방기회를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한 취지로 시행됐다.

나들이를 다녀온 박 모 어르신은“울릉도에 살고 있지만 쉽게 가보지 못한 곳에 가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랜만에 만난 이웃들과 즐거운 담소도 나누어 즐거운 시간이었고, 행사를 준비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나들이에는 지역 내 후원행렬도 이어졌다. 어르신 나들이를 위해 두레관광에서는 35인승 관광버스를, 울릉섬가온에서는 떡·음료를 후원하여 나들이 행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최동일 민간위원장은“이번 나들이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돌아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특화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정윤태 울릉읍장은“어르신들을 위해 사업을 준비한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나들이로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맡은 자리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