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회원대회’참석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14:18]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회원대회’참석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11/07 [14:18]

▲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회원대회’참석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고령군은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회장 변태우)가 11월 6일 수요일 상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회원대회’ 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위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추진 성과를 결산하는 자리로 각 지역사회에서 봉사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속감과 사명감을 제고하는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특히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와 지역 화합에 기여한 인사들이 행정안전부 장관, 경상북도지사,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회장 등의 각종 표창을 수상하며 1년간의 노고를 인정받았다.

이날 수상한 고령군협의회원으로는 △임옥정(행정안전부장관 표창) △김옥선(경상북도지사 표창) △이기순(바르게살기운동 중앙회장 표창) △김도담, 박자경(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장 표창) 등이 있다.

변태우 고령군협의회장은“1년간 우리 고령군협의회가 한마음으로 합심해서 봉사한 노고를 인정받는 날이라 무척 기쁘다. 지금껏 봉사한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서 묵묵하게 우리의 역할을 잘 수행하여 건설적인 방향으로 국가가 나아갈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기초 법·질서 지키기, 에너지 절약, 녹색생활 실천 등 사회 기초 질서 확립에 앞장서고 있는 국민운동단체로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