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박정현/투빅/제이세라 콘서트’ 개최

섬세한 여름밤, 콘서트… 30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14:35]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박정현/투빅/제이세라 콘서트’ 개최

섬세한 여름밤, 콘서트… 30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5/22 [14:35]

▲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박정현/투빅/제이세라 콘서트’ 개최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6월 7일 오후 7시 30분에‘박정현&투빅&제이세라 콘서트’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박정현은 뛰어난 가창력과 울림 있는 감성으로 데뷔한 지 25년 이상인 현재까지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하고 젊은 음악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으로‘R&B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2011년 ‘나가수 신드롬’ 이후 신세대들과 음악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가수, 뮤지션들이 동경하는 뮤지션을 넘어 일약‘국민가수’의 반열에 올랐다.

대표곡‘꿈에’‘편지할게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등이 있다.

투빅(2Bic)은 2012년 디지털 싱글 '또 한 여잘 울렸어'로 데뷔한 남성 듀오로, 2Bic은‘2 Bi Continue’의 약자로 두 사람이 늘 항상 음악과 함께하겠다는 의미이다.

유명 작곡가 조영수가 기획한 실력파 남성 듀오이며 투빅의 트레이드 마크인 풍부한 성략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대표곡으로는‘요즘 바쁜가봐’‘오늘같은 밤이면’‘광’등이 있다.

제이세라는 7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과 애절한 발라드의 대명사로 부드러운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특징이며‘사랑의 바보’‘언제나 사랑해’‘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등 다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공연 시간은 약 90분 정도이며,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권 구매는 5월 30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내 티켓링크 제휴 예매 채널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공연정보 및 할인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