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울릉군 지역인재육성 및 독도발전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

“한국자산관리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6/26 [17:16]

울릉군 지역인재육성 및 독도발전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

“한국자산관리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6/26 [17:16]

▲ 울릉군 지역인재육성 및 독도발전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지난 24일 한국자산관리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울릉군을 방문해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과 독도 발전을 위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발전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김원대 대구경북지역본부장,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한익현 이사장, 남한권 울릉군수가 참석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원대 본부장은 “타 지역에 비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울릉의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해 가는데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독도발전기금은 독도 활동에 뜻깊게 사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한익현 이사장은 “울릉의 교육 발전을 위해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울릉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이렇게 매년 울릉군을 방문하여 장학금과 독도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한국자산관리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