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채윤, TV조선 ‘알콩달콩’ 고정 리포터로 발탁... “밝은 에너지 전파”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12:15]

채윤, TV조선 ‘알콩달콩’ 고정 리포터로 발탁... “밝은 에너지 전파”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7/18 [12:15]

▲ 채윤 [자료제공-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가수 채윤이 TV조선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리포터로 고정 출연한다.

오늘 18일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채윤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고정 리포터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알콩달콩’은 지난 2019년 10월에 첫 방영된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생활, 건강 정보를 다루는 방송이다. 현재 배우 이훈, 가수 지원이가 진행을 맡고 있다.

채윤은 지난 6월 말부터 출연해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앞으로도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KBS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아침마당’,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현재 전국 TOP10가요쇼 핫10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으며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전국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채윤이 고정 리포터로 출연하는 ‘알콩달콩’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TV조선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