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품 전달

200만 원 상당의 직접 만든 추석맞이 성품 꾸러미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5:36]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품 전달

200만 원 상당의 직접 만든 추석맞이 성품 꾸러미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9/11 [15:36]

▲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는 지난 10일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품을 송라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는 지난 10일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품을 송라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진승화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 서종학 이사, 김한상 이사, 류상용 이사, 김형섭 이사, 권중길 이사, 전순화 이사가 참여해 200만 원 상당의 이웃사랑 성품 꾸러미를 송라면에 전달했다.

바르게협의회 임원 및 회원들이 소외계층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직접 제작한 성품 꾸러미는 쌀, 소금, 식용유 등 생필품으로 구성됐으며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여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진승하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은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을 위해 참여해주신 이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저희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에서 준비한 물품이 이웃들의 행복한 추석맞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 조성을 위한 사각지대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