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의 따뜻한 나눔…영주시에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및 고춧가루 기탁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5:50]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의 따뜻한 나눔…영주시에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및 고춧가루 기탁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9/11 [15:50]

▲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의 따뜻한 나눔…영주시에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및 고춧가루 기탁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영주시는 11일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가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 300만 원과 고춧가루 1kg 28포(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의 추석맞이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영주시는 기탁된 물품을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종우 영주시 복지정책과장은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지역 주민들이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영주지사는 매년 명절마다 영주시에 400만 원 상당의 기부를 수년째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