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청도군, 추석명절 맞이 현업기관 방문

연휴기간 군민의 안전과 치안을 책임지는 현업근무자 격려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09:49]

청도군, 추석명절 맞이 현업기관 방문

연휴기간 군민의 안전과 치안을 책임지는 현업근무자 격려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9/13 [09:49]

▲ 청도군, 추석명절 맞이 현업기관 방문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청도군은 12일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군민의 안전과 치안을 책임지고 있는 청도경찰서, 청도소방서, 풍각‧금천119안전센터 등 관내 현업기관을 방문하여 격려했다.

이번 기관 방문은 연휴기간 동안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 순찰, 응급‧구조 대기 등으로 24시간 근무하는 현업기관 근무자들을 격려, 위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청도경찰서와 소방서를 방문하여 추석 연휴동안 군민을 비롯해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과 관광객들의 치안과 안전을 위해 비상대기 등 24시간 근무하는 기관 현업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단 한 건의 사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부했다.

또한, 금천119안전센터와 풍각119안전센터를 찾아 현장의 이야기를 청취하며, 연휴기간 동안 긴급 대응 태세를 유지하여 비상사태 발생 시 군민과 귀성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달라고 전했다.

더불어, 사회복지시설인 한마음노인요양병원을 방문해 명절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당부하면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추석연휴 동안 군민과 귀성객 및 관광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현업기관 근무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이웃과 고향의 정을 나누는 모두가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