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의성군 청소년센터, 6월 1일부터 9일까지 임시휴관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10:07]

의성군 청소년센터, 6월 1일부터 9일까지 임시휴관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5/21 [10:07]

▲ 의성군 청소년센터, 6월 1일부터 9일까지 임시휴관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의성군은 청소년센터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시설 환경제공을 위한 시설 개선 및 환경정비 실시로 오는 6월 1일부터 6월 9일까지 9일간 임시 휴관한다고 밝혔다.

헬스장은 6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 (6일간), 수영장은 6월 1일부터 6월 9일까지(9일간)이며, 임시휴관으로 수영장 및 헬스장 월 이용객에 대해서는 이 기간만큼 이용료 감액 또는 기간 연장한다.

이번 임시휴관으로 에너지사용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시설 개선 사업으로 △관류형 등유 보일러 대체용 친환경 고효율 공기열 히트 펌프 설치(연간 연료비 20%절감) △샤워실 온탕 시설 개선 및 절수형 샤워기 교체(연간 상수도 요금 20%절감)와 더불어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한 △수영장 욕조수 교체 및 바닥청소 △급수 공급 물탱크 청소 △샤워장 및 탈의실 환경 정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청소년센터는 쾌적한 수질 및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시설 운영을 통한 에너지 효율화 운영으로 에너지 절약 및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휴관 기간 이용에 불편함이 있겠지만,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해 넓은 양해를 부탁한다”라며 “군민들의 착오가 없도록 임시 휴관에 따른 안내문을 부착하고 전광판, 현수막 게시, 의성메아리, 군 홈페이지 등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