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예천군,‘2024 예천곤충축제’막바지 준비 마쳐!

김학동 예천군수와 강영구 예천군의회 의장 등… 현장 돌며 최종 확인 ‘이상 무’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7:48]

예천군,‘2024 예천곤충축제’막바지 준비 마쳐!

김학동 예천군수와 강영구 예천군의회 의장 등… 현장 돌며 최종 확인 ‘이상 무’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8/14 [17:48]

▲ 예천군,‘2024 예천곤충축제’막바지 준비 마쳐!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예천군은 14일 오후 4시 김학동 예천군수와 강영구 예천군의회 의장, 국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2024 예천곤충축제’현장 최종 확인에 나섰다.

이날 참석한 김학동 예천군수와 강영구 예천군의회의장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물놀이장과 특설무대 시설물을 관계자들과 함께 세심히 살피고 안전관리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를 당부했다.

같은 날 오후 2시 시설물의 전반적인 배치와 준비상황을 비롯해 지역안전관리협의체가 합동 지도점검을 마쳤으며, 최종 점검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앞서 합동 점검반이 요구한 보완사항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검토했다.

예천군 대표축제인‘2024 예천곤충축제’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곤충생태원과 한천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곤충생태원에서 곤충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한천체육공원에서는 벅스워터서바이벌, 벅스물놀이장, 워터플레이존 등 더위를 식힐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김학동 군수는“축제 기간이 광복절 공휴일과 맞물려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예상돼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며 “다채로운 곤충콘텐츠와 물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방문하셔서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