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영천시시설관리공단,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나눔 이벤트’ 성료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8/15 [13:55]

영천시시설관리공단,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나눔 이벤트’ 성료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8/15 [13:55]

▲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나눔 이벤트에 선착순으로 참여한 60명의 방문객들에게 가정용 태극기가 증정됐다.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간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나눔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복절을 기념해 애국심을 고취하고 독립운동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영천한의마을 비누체험관에서 진행됐으며, 선착순으로 참여한 60명의 방문객들에게 가정용 태극기가 증정됐다. 참여자들은 영천의 독립운동가 명단을 확인하고, 그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과정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경산시의 한 시민은 “나라를 위해 힘써주신 순국선열분들께 고마움과 진심어린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전했으며, 대구광역시에서 방문한 한 시민은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참가자들이 작성한 다양한 감사 메시지들이 독립운동가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표현하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공단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독립운동가들의 희생을 되새기고 애국심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