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김천시, 2024년 경상북도청소년정책제안대회‘우수상’ 수상

청소년들의 생각을 키워간다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9/02 [14:27]

김천시, 2024년 경상북도청소년정책제안대회‘우수상’ 수상

청소년들의 생각을 키워간다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9/02 [14:27]

▲ 김천시, 2024년 경상북도청소년정책제안대회‘우수상’ 수상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8월 31일 구미시 강동청소년문화의집(구미시 산동읍)에서 열린『2024 경상북도청소년정책제안대회』에 참가해 김천시 제19기 청소년참여위원회가‘우수상’을 수상했다.

『2024 경상북도청소년정책제안대회』는 청소년정책을 발굴, 수립 및 시행하는 과정에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기회의 장으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해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각 시군을 대표하는 26개의 청소년참여기구가 참가해 각자 제안한 정책의 실현 가능성 및 기대효과 등을 검토하여 최종 수상자를 가리는 자리였다.

김천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정책 참여 활성화와 관련된 내용을 제안해 1차 심사를 통과했고, 본선 참가를 위한 TF팀을 구성해 본선 자료 준비 및 발표 연습 등 큰 노력의 결실로 우수상이라는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우리 시를 대표해서 경상북도 청소년정책제안대회에 참가한 참여기구위원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에 대해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권익증진과 실효성 있는 청소년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하겠다.”라고 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연중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중하고 있으며, 참여 문의는 누리집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