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울진해경, 2024년 3분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7/24 [14:00]

울진해경, 2024년 3분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7/24 [14:00]

▲ 2024년 3분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울진해양경찰서는 지난 23일 해양경찰의 주요 정책과 소통ㆍ협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2024년 3분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울진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는 매분기 정기회의를 통해 정책과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자문을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의견을 제시하는 등 울진해양경찰서가 추진하는 정책에 대한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날 정책자문위원으로 신규 위촉된 이상업 울진군 해양수산과장을 포함한 17명의 정책자문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울진해경 신축사업 진행사항 ▲여름철 성수기 연안사고 예방 전략 ▲국민소통 반영 업무 추진사항 ▲구명조끼 입기 및 SOS버튼 누르기 챌린지 홍보영상 등을 공유하고 울진해경의 여러 정책사항을 토론하는 정책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배병학 울진서장은 “바쁜 일정에도 울진해경서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에 참석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위원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조언에 감사드리며 해양경찰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앞으로도 자문위원들과 서로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울진·영덕 해역의 안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