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경북

권기창 안동시장, 안동 수(水)페스타 현장 점검 나서

안동 낙동강에서 펼쳐지는 Andong Water Festa!!

이성열기자 | 기사입력 2024/07/26 [07:25]

권기창 안동시장, 안동 수(水)페스타 현장 점검 나서

안동 낙동강에서 펼쳐지는 Andong Water Festa!!
이성열기자 | 입력 : 2024/07/26 [07:25]

▲ 권기창 안동시장, 안동 수(水)페스타 현장 점검 나서


[프레스경북=이성열기자] 권기창 안동시장은 2024 안동 수(水)페스타 개막을 이틀 앞둔 25일 낙동강변 둔치 현장 점검에 나섰다.

권 시장은 국․과장 및 축제 관계 공무원들과 행사장과 주차장을 살피며 시민 안전과 행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철저한 준비를 주문했다.

특히, 물놀이장 등 축제장과 주차장에 대한 시민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세심한 안내와 더불어 축제 기간 강우 등 기상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당부했다.

한편, 안동 대표 여름 물축제인 ‘2024 안동 수(水)페스타’는 7월 27일(토)부터 8월 4일(일)까지 9일간 성희여고 앞 낙동강변 둔치 일원에서 개최된다. 55m 길이의 대형 튜브물썰매장을 비롯해 중·대형풀장, 워터슬라이드, 수상워터파크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이 운영되며, DJ파티, 수(水)트롯 콘서트, 수(水)퍼스타-K(대학가요제), 7080 DJ파티, 국악‘Rock 페스티벌’ 등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릴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개막일인 27일에는 행사장 옆에서 에이핑크, QWER, 비오 등이 출연하는 K-POP 콘서트가 열린다. K-POP과 힙합을 더해 총 6팀이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물의도시 안동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안동 수(水)페스타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많은 시민이 콘서트와 축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동시] 봄의 전령 매화향 가득한 도산서원
1/6